제가 KT를 무려 10년 넘게 쓴 장수고객 인데요. 제가 쓰는 통신사 혜택이라는 게 GS에서 혜자님 도시락 살때 빼고 딱히 없었거든요. 그런데 요번에 KT올레에서 더블할인 멤버쉽이라는 것을 한다기에 한번 조사해보았습니다.




KT 더블할인 멤버쉽은 총 5개의 제휴사에서 진행되는데요. 제휴사 및 할인률은 아래와 같습니다. 여기에는 안나와있지만 눈을 크게 뜨고 봐야하는게, 한달에 저것들 중 하나만 골라서 더블할인 멤버쉽을 쓸 수 있다는 것과, 쓸때 꼭 "더블할인 멤버쉽으로 할인해주세요!"라고 말해야한다는 점이에요. 그거 말 안하면 일반 할인률로 적용되서 부들부들 떨게 됩니다. 



물론 쓸때 매우 당연하게 멤버쉽 포인트가 있어야합니다. 저희집의 경우는 모두들 올레를 쓰고 있기때문에, 포인트를 모아서 패밀리 박스에 넣고 쓸 사람이 퍼서 가져가는 시스템이라서, 조금 더 편하게 쓸 수 있어요. 여기서 제일 유용하게 쓸 수 있는게, CGV, 롯데월드, 그레이트 컬쳐인것 같습니다. 




도미노의 경우는 자체 할인행사가 많으니 그것들 다 쓰고 하시는 게 좋을 것 같고, 한달에 하나만 골라서 쓸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할인률 큰 것으로 쓰는 게 좋을 것 같거든요. 그래서 CGV와 롯데월드 두가지에 대해서만 더 알아볼게요. 



롯데월드는 동반 3인은 40%, 본인은 70% 할인이 됩니다. 본인만 포인트 차감이 되는게 키포인트구요. 대신 포인트 한도가 빵빵해야 합니다.

자유이용권에 한해서 가능하고, 다른 쿠폰, 기타할인과는 중복적용이 불가한데, 70%니 뭐 이거 하나로 퉁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.



CGV는 현장할인만 가능합니다. 조조안되요. 8000원 이상 티켓이 가능하고, 2D/3D, vegabox 요 세개만 된다고 합니다. 아이맥스가 안되서 참 아쉽습니다. 하지만 한장에 4천원 할인이니까 괜찮은 것 같습니다. 


이상 올레 KT 더블할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. 포인트 차감되니까 꼭 포인트 잘 보시고, 5개중 달에 하나만 사용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고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. 그리고 4월까지니까, 최대 3번정도 쓸 수 있겠네요~









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~

+ Recent posts